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영미, 열애 소식 전해 "열심히 핑크빛으로 사랑하겠다"

입력 2015-03-17 10: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영미, 열애 소식 전해 "열심히 핑크빛으로 사랑하겠다"
'안영미 열애'

개그우먼 안영미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16일 안영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지인 소개로 만나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우고 있는 단계다. 남자친구의 직업 등은 개인사이기 때문에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상대방이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언급하는 것에 있어서 조심스러운 입장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안영미는 16일 방송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서 "오늘 본의 아니게 기사가 떴다"며 스스로 열애설에 대해 먼저 말문을 열었다.

안영미는 "댓글은 제가 하나하나 다 봤다. 그런데 '안 궁금하다'는 사람이 많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영미는 "청취자 여러분들, 제가 맨날 외롭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저에게도 봄이 왔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핑크빛으로 사랑을 하겠다. 좋은 기운을 모두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열애 사실을 털어놨다.

같은 날 한 매체는 안영미가 라디오를 통해 알게된 한 청취자와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안영미의 남자친구는 남자친구는 180cm가 넘는 훤칠한 체구의 훈남으로 회계사 쪽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영미 열애에 누리꾼들은 "안영미 열애, 아 부럽다" "안영미 열애, 천상여자일 듯" "안영미 열애, 행복하세요!" "안영미 열애, 결혼할 나이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일간스포츠

관련기사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어떻길래 가처분 신청까지 '경악' '속사정쌀롱' 강남, BJ 4대 여신 출연에 "거기가 어디냐" 최윤소, 이태임 대신 드라마 출연? "이번주 첫 촬영 실시" 김서형, '런닝맨'서 김종국과 썸? "되게 쉬운 남자다"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드디어 베일 벗어 "독이 든 성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