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포맨, 윤민수 러브스토리 공개 "'안녕 나야' 가사 보면…"

입력 2013-04-03 15:40

JTBC '미라클 코리아'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미라클 코리아'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

포맨, 윤민수 러브스토리 공개 "'안녕 나야' 가사 보면…"


환상의 하모니로 감동을 전하는 가수 '포맨'이 '미라클 코리아'를 찾아 윤민수의 결혼 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다!

그 사실인즉슨, 애절한 보이스로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하는 그룹 '포맨'이 '미라클 코리아'의 특별 게스트로 초대받아 오프닝 무대를 가져 '안녕 나야'를 열창했는데 이 노래 속 주인공이 다름 아닌 윤민수와 그의 아내였던 것.

윤민수는 포맨의 소속사 대표로 '안녕 나야'를 직접 작사, 작곡해 '걷다보니 신천역 4번 출구 앞이야' '아직 너를 사랑해' 등 결혼 전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가사로 담았고 이를 명품보컬 포맨이 노래 속 애틋함을 그대로 표현하며 관객들에게 두 배의 감동을 전했다.

한편 자타공인 명품 보컬로서 콘서트, OST 및 다양한 음악활동으로 공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장기간 기록하는 포맨은 음원 강자라는 수식어를 입증시키며 대중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포맨이 전하는 윤민수의 러브스토리 '안녕 나야'는 오는 5일(금) 밤 9시 50분 JTBC '미라클 코리아'를 통해 들을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지아 "난 후 오빠랑 결혼할꺼야" 윤후와 러브라인 '아빠! 어디가?' 부자·부녀 커플 최고의 궁합은 누구? 윤민수 "아내, 신혼여행 중 지인 찾아와 다음날 올라가…" 윤후 "마지막이에요" '짜파게티' 광고 현장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