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토니 안 "친구의 전 여친과 교제 후회한다"

입력 2015-10-02 13:15

- 2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2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마녀사냥' 토니 안 "친구의 전 여친과 교제 후회한다"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토니 안이 "친구의 전 여자친구와 만난 적이 있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토니 안은 최근 '마녀사냥'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해 "친구 몰래 그 친구의 전 여자친구를 만난 적이 있다. 그런데 나중에 보니 그 친구가 이 사실을 다 알고 있더라"고 밝혔다.

이어 "결국 그 친구와 화해는 했는데 그 이후로도 술만 마시면 그 친구에게 이 일과 관련해 사과를 한다"며 "그 때의 일을 정말로 후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2부 '마녀리서치' 코너에서는 '술 취한 이성의 가장 정 떨어지는 행동'에 대한 조사결과가 발표돼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토니 안이 밝힌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녀리서치'의 결과는 2일 금요일 오후 11시 '마녀사냥'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허지웅 "집착 심한 팬 때문에 힘들었던 적 있다" '마녀사냥' 토니 안 "술로 성시경 이겨보려 한 적 있다" '마녀사냥' 유경험자 장수원, 토니 안 앞에서 '여유만만' '마녀사냥' 토니안, 신동엽 '토끼' 발언에 충격 "그건 좀" '마녀사냥' 장수원 "술 잘 먹던 전 여친, 소주를 물처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