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4' 고음종결자 소찬휘 "목숨 걸고 불러야겠다"

입력 2015-11-05 10:23

방송 : 11월 7일(토)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1월 7일(토) 밤 11시

'히든싱어4' 고음종결자 소찬휘 "목숨 걸고 불러야겠다"


'히든싱어4'에 출연한 소찬휘가 모창 능력자들과의 고음 대결에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7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4' 에는 고음 종결자 소찬휘가 여섯 번째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히든싱어4' 소찬휘 편 예고 영상에서 패널로 출연한 가수 김경호는 "소찬휘 같은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본다"며 호언장담했다.

하지만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자 김경호는 "어떻게 이럴 수 있냐"며 놀라워했으며, 모델 겸 배우 변정수 또한 "그냥 소찬휘다. 똑같다"며 모창 능력자들의 실력에 혀를 내둘렀다. 소찬휘는 과거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모창 능력자들과 다같이 고음 부르면 난리 나겠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원조가수로 출연한 소찬휘 또한 "이렇게 비슷한 목소리는 처음 들어본다.", "오늘 정말 목숨 걸고 불러야 될 것 같다"며 긴장한 기색을 내비쳤다.

또한 패널들과 관객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하는 모습이 나온데 이어 소찬휘가 "받아들여야죠"라고 말해 김진호(SG워너비), 민경훈(버즈)의 뒤를 이어 '히든싱어4' 에서 또 한번 원조가수가 탈락하는 결과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원조가수 소찬휘와 모창 능력자들의 끝없는 고음 대결로 모두의 환호를 불러 일으킬 JTBC '히든싱어4'는 11월 7일(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4' 임재범편, 4년만의 방송출연 역대급 무대 예고 [영상] '히든싱어4' 이은미 최종우승 … 명불허전 '맨발의 디바' '히든싱어4' 음악 예능의 진화, 특별한 감동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영상] '히든싱어4' 정재훈, 스승 故신해철과 인연·육성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