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4' 임재범편, 4년만의 방송출연 역대급 무대 예고

입력 2015-11-02 13: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4' 임재범편, 4년만의 방송출연 역대급 무대 예고


'절대 가창력' 가수 임재범이 '히든싱어4'에 출연한다.

한국 가요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노래의 신'이라고 불리는 임재범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4'에 출연한다.

임재범이 방송에 출연하는 하는 것은 2011년 '일밤-나는 가수다/바람에 실려'와 '승승장구' 이후 약 4년 만이다. 당시 '나는 가수다'의 무대로 대중들의 마음을 대번에 사로잡았던 그가 '히든싱어4'를 통해서 어떠한 무대를 꾸밀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좀처럼 방송에서 보기 힘든 임재범이 '히든싱어' 출연을 결심하게 된 건 데뷔 30주년에 맞춰 팬들과의 아주 특별한 시간을 갖고 싶어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히든싱어4'가 보아, 김진호(SG워너비), 민경훈(버즈), 故 신해철, 이은미 편 등 매회 높은 싱크로율과 감동의 무대로 화제가 되었던 만큼 '히든싱어4' 임재범 편에서도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목소리를 어떻게 모창 능력자들이 소화해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히든싱어4' 제작진은 "데뷔 30년 차 국보급 가수인 임재범의 일대기를 되돌아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열혈 팬들이 많은 만큼 임재범과 모창 능력자들이 만들어 낼 역대급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86년 '시나위' 1집 앨범 'Heavy Metal Sinawe'로 데뷔한 임재범은 '너를 위해' '고해' '비상' '낙인' '사랑보다 깊은 상처' '사랑'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하나의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JTBC '히든싱어4' 임재범 편은 1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히든싱어4' 이은미 최종우승 … 명불허전 '맨발의 디바' '히든싱어4' 이은미 "애인있어요, 우울증 앓을 때 만난 곡" [영상] '히든싱어4' 마왕 故신해철에 바치는 명곡 헌정 무대 '히든싱어4' 버즈·SG워너비 '음원 역주행' 10년만에 순위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