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조보아 "지상렬과 절친…제작진에 동반 출연 부탁"

입력 2018-04-27 14:54 수정 2018-04-27 15:00

방송: 4월 2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8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조보아 "지상렬과 절친…제작진에 동반 출연 부탁"

조보아가 "지상렬과 함께 '아는 형님'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28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 지상렬과 조보아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언어유희 박사' 개그맨 지상렬과 '러블리 끝판왕' 배우 조보아는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안길 예정.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조보아는 "지상렬과 절친한 사이"라고 밝혀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의외의 절친. 조보아는 '아는 형님'에 섭외된 후 "제작진에게 지상렬과 함께 출연하게 해달라고 말했다"고 밝히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또한 이날 조보아는 과거 지상렬을 이상형으로 뽑았던 사실을 언급했다. 형님들은 의아한 표정을 지었지만, 이내 조보아의 이상형을 둘러싼 숙연한 진실이 밝혀지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찰떡 호흡'를 선보인 조보아와 지상렬의 끈끈한 우정은 28(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2' MC 박나래-조이 시즌 첫 단독진행…'긴장해 투유' '썰전' 남북 정상회담 특집 시청률 5.6% 기록…동시간대 1위 '예쁜 누나' 손예진♥정해인, 엘리베이터 키스…스틸컷 공개 JTBC4 구하라·황승언·이수현이 선택한 '광채 피부' 신상 아이템은? '미스 함무라비' 성동일이 연기하면 '진짜'가 된다…스틸컷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