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박형준이 '홍준표와 유시민' 비교한 사연은?

입력 2018-10-28 17:19 수정 2018-10-28 17: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에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의 유튜브 데뷔(?) 근황과 보수의 미래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박형준은 홍준표 전 대표에 대해 “(정치적으로) 호불호를 떠나서 이슈화에 굉장히 큰 장점이 있는 분”이라며, “(다만) 옳은 말을 하는데 눈살 찌푸리게 한다. 옛날에 유시민 작가도 국회의원 시절 '옳은 말을 싸가지 없이 한다'는 비판을 받았었다. 그러나 썰전 나온 뒤로 많이 변해서 보수층에서도 유 작가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다“라고 유시민 작가와 비교했다.

이에 이철희 의원은 곧장 “유시민 작가랑 비교하는 건 아닌 것 같다”라며 “유 작가는 옳은 말을 하는 사람이고, 홍 전 대표는 틀린 말을 하는 사람”이라고 반박했다.

한편, 이번 주 '썰전'에서는 서울교통공사의 채용 비리 의혹과 심신미약 감형 논란, 문재인 대통령의 평양공동선언과 남북군사 분야 합의서 비준 동의 논란 등 한 주간 뜨거웠던 이슈들을 다룬다.

또 세계사 평행이론 코너에서는 함규진 교수, 호사카 유지 교수, 조승연 작가와 함께 '세계의 비선실세'를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은 10월 28일(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썰전' 일요일 밤 9시 편성 변경 후 첫방…한 주간 뉴스 마무리 '썰전' 편성 이동…"더 독하고 시의성 있는 토론 될 것" '썰전' 편성 변경 기념 공모 이벤트! 썰전서 다뤄줬으면 하는 이슈는? '썰전' 군 의문사 이슈 다룬다…21일부터 일요일로 편성 변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