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동물농장 김상중, 백호 네래이션…"그런데 말입니다" 폭소

입력 2015-02-03 10: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동물농장 김상중, 백호 네래이션…"그런데 말입니다" 폭소

'동물농장 김상중'

'동물농장' 700회 특집에 김상중이 특별 내레이션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동물농장'은 700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진행자인 김상중이 특별 내레이션을 맡아 '백호 사파리 폭행사건'을 둘러싼 진실을 파헤쳤다.

김상중은 "오랜만에 김상중의 목소리가 일요일 아침에 들려서 놀라셨죠?"라고 인사를 건넨 뒤 "사실은 김상중이 아닙니다. 살아있는 화석, '기상(백호이름)'입니다"라고 말하며 호랑이 기상이에게 빙의했다.

서열 1위의 암컷 홍비를 비롯한 다른 암컷 백호들이 연이어 다리에 부상을 입는 사건이 발생하자 김상중은 연로한 호랑이 기상이에 빙의해 "그런데 말입니다"라는 '그것이 알고싶다' 특유의 진행 멘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김상중은 또 방송 중 갑자기 오승근의 트로트 곡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1일 동물농장에 출연한 김상중은 지난해 7월에도 '동물농장' 내레이션으로 출연해 '암컷 곰이 공격당한 역대 미문의 사건'을 다뤄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동물농장 김상중 출연에 누리꾼들은 "동물농장 김상중, 재밌어요" "동물농장 김상중, 김상중씨 매력적이시네요" "동물농장 김상중, 자주 나오셨으면" "동물농장 김상중, 그런데 말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김상중 동물농장, 중앙 포토 DB, SBS 방송 캡처

관련기사

이청용 이적,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뛴다…몸값은? 박명수 리지, 듀엣 결성…"두 사람 캐릭터 살린 댄스곡 준비" 조정석 거미, 2년째 열애중…"각자 활동에 힘이 되는 존재"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는 이상형이었다…밥 한번 먹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