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미국, 싸이에 슈퍼스타 위한 '특수비자' 발급

입력 2012-10-05 22:11 수정 2012-10-05 23: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처럼 미국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위해 싸이가 미국 정부로부터 특수한 비자를 받은 것으로 JTBC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싸이는 최근 주한 미국 대사관으로부터 세계적인 슈퍼스타들에게 주는 'O 비자'를 발급 받았다고 합니다.

'O 비자'는 과학, 예술, 영화, 체육 등의 분야에서 특별한 능력을 인정받은 외국인에게 주어지는 임시 취업 비자입니다.

세계적인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전설의 골퍼 에니카 소렌스탐이 이 비자를 받았다고 합니다.

싸이가 받은 O비자의 유효기간은 최장 3년이며 미국 활동이 계속 이어질 경우 1년씩 무제한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빌보드 차트40위 안에만 들어도 대박B급가수서 월드스타로영국 음반 1위유튜브 3억 돌파콧대 높은 미국 시장원초적 웃음 자극옷은 고급스럽게 춤은 싼티미국은 싸이앓이해외서 인기이유강남오빠의 품격잡초처럼 일어선 챔피언싸이 영어실력한국스타일부모님 알고 보니싸이 화제의 미국차싸이의 세 남자말춤추던 꼬마미녀 백댄서강남스타일 작곡가미국진출 도운 교포YG에게 SM은지금은 YG천하난공불락 성양현석 주식부자

관련기사

두번 입대 싸이, 군대에 또 떴다!…춘천의 불타는 금요일 또 봐도 신난다! '8만 명과의 말춤'…광란의 서울광장 싸이, '국민 염원' 등에 업고 미국으로 본거지 옮긴다 공연 도중 '소주 원샷'…참이슬 대박에 경쟁사 '질시' 우는 아기에 특효?…'육아 도우미로' 뜨는 강남스타일 영국 언론 "싸이 차기 곡은 영어음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