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나르샤의 고백…후배들 위한 '친절 인사법'

입력 2019-10-26 17:33 수정 2019-10-26 17:41

방송: 10월 26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6일(금) 밤 9시

'아는 형님' 나르샤의 고백…후배들 위한 '친절 인사법'

나르샤가 후배들을 위해 준비한 '엉뚱한 노력'을 고백했다.

26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4년이라는 예능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형님학교에 빠르게 적응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세 보인다'는 그룹 이미지로 인해 겪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나르샤는 "평소 후배들이 나를 무서워할까 봐 친절하게 인사하는 법을 연습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그간 열심히 연습했던 '친절하게 인사하는 법'을 몸소 보여주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가인 역시 "우리는 행사를 가도 경호원들이 필요 없다. 팬들도 쉽게 다가오지 못하고 멀리서 지켜보기 때문이다"라고 털어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카리스마를 보여줬다는 후문.

오랜만에 돌아온 브라운 아이드 걸스 네 멤버들의 '센' 토크'는 10월 2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브라운아이드걸스, 롱런 비결? "질척거리지 않는 것"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 형님학교에서 첫 번째 팬미팅 진행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 원피스 입고 등장! "우린 요정이야" '아는 형님' 김희철, 슈퍼주니어 안에서 '예능 초보' 취급 받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