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브라운아이드걸스, 롱런 비결? "질척거리지 않는 것"

입력 2019-10-25 16:06

방송: 10월 2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브라운아이드걸스, 롱런 비결? "질척거리지 않는 것"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14년간 함께 해 온 비결을 밝혔다.

2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4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이들의 출연 소식은, 방송 전부터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멤버들은 '아는 형님' 녹화에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내공 가득한 입담을 자랑했다. 또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해체 없이 14년간 유지된 팀워크 비법을 밝혔다. 바로 서로 질척거리지 않고 적당한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했기 때문이라는 것. 훈훈한 덕담이 오갈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멤버들의 현실적이고 솔직한 답변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멤버들의 훈훈한 팀워크를 엿 볼 수 있는 이야기도 이어졌다. 막내 가인은 "데뷔 전 숙소 생활을 할 때부터, 언니들이 자신을 업어 키우듯이 돌보아줬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내가 학생이었을 때는 멤버들이 팔베개까지 해줬다"라는 미담을 전하며 14년 우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이어진 나르샤의 한 마디가 다시 한 번 형님들을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

오랜만에 돌아온 브라운 아이드 걸스 네 멤버들의 '센' 토크는 10월 2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 형님학교에서 첫 번째 팬미팅 진행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 원피스 입고 등장! "우린 요정이야" [영상] '아는형님' 이특, "울지 말라던 강호동, 본인은 대성통곡" '아는 형님' 김희철, 슈퍼주니어 안에서 '예능 초보' 취급 받아 '아는 형님' 규현, 전역 선물로 받은 신곡 '솔로 안무'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