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무릎에 앉히고 피아노 연주

입력 2015-08-20 13:50

20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6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0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6회 방송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무릎에 앉히고 피아노 연주


윤건이 장서희를 무릎에 앉힌 채 피아노 연주를 하며 또 한번 여심을 저격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장서희와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건이 본인의 작업실에 아내 장서희를 초대에 달달한 하루를 보냈다.

녹화 당시 윤건의 새로운 작업실에 초대된 장서희는 피아노를 발견하고 즉석에서 연주를 요청했다. 이에 윤건은 "작업실이 좁은데 여기 앉는 게 좋겠다"며 아내 장서희를 자연스럽게 무릎에 앉히며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시도했다. 이후 멋진 연주 실력으로 장서희를 설레게 만들며 '진짜 사나이'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어 장서희는 오픈 준비에 한창인 윤건의 카페 정리정돈을 도우며 내조에 신경을 기울이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윤건은 말실수로 장서희를 화나게 만들기도 했다.

달콤살벌한 신혼부부 장서희-윤건의 하루는 20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선우용여, 이의정과 함께 찜질방 데이트에 나선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장서희, 건물주 남편 윤건에 "이거 공동 명의냐?" '님과 함께2' 수세 몰린 김범수, 선우용여 칭찬 끌어낸 사연은? '님과 함께2' 안문숙, 박미선 결혼 코칭에 쇼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