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시즌비시즌' 비 "이효리 와도 자신 있다" 물 오른 예능감 자랑

입력 2020-10-23 15:05

방송: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시즌비시즌' 비 "이효리 와도 자신 있다" 물 오른 예능감 자랑

비가 부쩍 물 오른 예능감의 비결로 '시즌비시즌' 촬영을 꼽았다.

10월 22일(목) 공개된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 예능 '시즌비시즌'의 새로운 콘텐트에서는 비가 메이크업 유튜버 레오제이와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비는 직접 화장을 지운 후 '쌩얼'까지 공개하며 과감한 변신에 나섰다. 이어 레오제이의 손길 아래 짙은 아이쉐도를 바른 아이돌 커버 메이크업부터 할로윈 메이크업의 전매특허인 조커 분장까지, 신선하고 충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레오제이와 유쾌한 대화를 이어가던 비는 "내가 최근 '시즌비시즌'을 촬영하며 부쩍 입담이 좋아졌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놀면 뭐하니?'에 다시 출연한다면, 이효리도 입도 뻥긋 못할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는 후문.

한편, '시즌비시즌'은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함께 지난 7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현재 콘텐트 누적 조회 수 3천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시즌비시즌'의 새로운 콘텐트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워크맨' 새로운 일꾼 가수 비비, 신선한 예능감 발산 '워크맨' 여의도 국회 진출! 장성규, 보좌관 업무 체험 나서 '시즌비시즌' 아내 사랑꾼 권상우 "손태영과 아직 연애 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