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시즌비시즌' 아내 사랑꾼 권상우 "손태영과 아직 연애 중"

입력 2020-10-16 10:24

콘텐트 공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콘텐트 공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시즌비시즌' 아내 사랑꾼 권상우 "손태영과 아직 연애 중"
'시즌비시즌' 아내 사랑꾼 권상우 "손태영과 아직 연애 중"

비와 권상우가 아내에 대한 식지 않는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5일(목) 공개된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의 8회에서는 비와 절친한 배우 권상우가 특별 게스트로 찾아와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권상우의 드라마 촬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함께 드라이브를 하며 근황을 공유했다. 특히 각자의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꽃 피우며 자타공인 '아내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권상우는 "손태영과 결혼 12년차이지만 아직도 연애하는 느낌이다"라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비 역시 "매일같이 아내 김태희와 뽀뽀를 한다"라고 응수하며 '아내 바보'임을 인증했다.

이어 비와 권상우는 햄버거 맛집을 찾았다. 열혈 운동 마니아인 두 사람은 평소 햄버거를 철저하게 '금기'해왔지만, 이날만큼은 식욕을 무장해제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별안간 두 사람은 팔굽혀펴기 대결로 음식값 내기를 시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보 없는 두 '원조 몸짱(?)'의 불꽃 튀는 대결 현장과 그 결과는 본 콘텐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즌비시즌'은 JTBC 스튜디오 산하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지난 7월 런칭 후, 현재 콘텐트 누적 조회 수 3천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시즌비시즌'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시즌비시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