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배진영, 박진영-홍진영 잇는 '3대 진영' 굳히기 도전!

입력 2019-12-10 16:00

방송: 12월 10일(화) 저녁 6시 2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0일(화) 저녁 6시 25분

'아이돌룸' 배진영, 박진영-홍진영 잇는 '3대 진영' 굳히기 도전!

CIX 배진영이 '대한민국 3대 진영'으로 박진영, 홍진영 뛰어넘기에 나선다.

12월 10일(오늘)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순수의 시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CIX가 출연한다.

MC 정형돈은 과거 김희철이 '연예계 진영 트로이카'로 박진영, 홍진영, 배진영을 꼽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정형돈은 "그 중에서 미모 담당이 배진영이라고 하던데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고, 배진영은 고민 없이 '쿨'하게 인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진영은 대한민국 3대 진영 중 진정한 'TOP 진영'이 되기 위해 '진영이들을 이겨라' 코너에 도전했다. 먼저 배진영은 '홍진영을 이겨라'에서 평소 '애교 여신'으로 불리는 홍진영의 귀여움 따라잡기에 나섰다. 이어지는 '박진영을 이겨라'에서는 그를 이길 유연성 테스트에 도전했으나 뜻밖의 인내심 테스트로 탈바꿈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진영, 홍진영의 명성을 따라잡기 위한 CIX 배진영의 도전은 10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CIX 멤버들, 리더 BX가 숟가락 들어야 밥 먹는다? '아이돌룸' 김세정 "솔로 활동, 남 탓 할 수 없어 책임감 커" '아이돌룸' 박지훈, 알고 보니 국악천재? 장구로 '국악 따르릉♬' '아이돌룸' 김세정X박지훈X김영철 솔로 대출격! '아이돌999' 오디션 삼파전 '아이돌룸' 설현 "나는 잘 생긴 얼굴…보는 재미 있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