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설현 "나는 잘 생긴 얼굴…보는 재미 있어"

입력 2019-11-26 14:07

방송: 11월 26일(화) 저녁 6시 2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6일(화) 저녁 6시 25분

'아이돌룸' 설현 "나는 잘 생긴 얼굴…보는 재미 있어"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AOA 가 '아이돌룸'에서 넘치는 끼로 활약한다.

26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날 보러 와요'로 컴백한 AOA가 출연한다. 작년 5월 '빙글뱅글' 발매 이후 무려 1년 6개월 만에 '아이돌룸'에 방문한 AOA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8년 차 아이돌다운 화려한 예능감을 뽐냈다는 전언이다.

특히 설현은 거침없는 외모 자신감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MC들은 평소 설현이 자신의 얼굴을 '잘생겼다'고 평하거나 '재미있는 얼굴'이라고 표현한다는 사실을 입수하고 확인에 나섰다. 그러자 설현은 태연하게 "잘생긴 걸 잘 생겼다고 하지" "내 얼굴은 보는 재미가 있다는 뜻이다"라고 인정해 박수를 받았다.

MC들은 설현에게 "다른 멤버들의 얼굴 중 '이 부분만은 갖고 싶다'고 생각하는 게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설현은 멤버들의 장점을 하나하나 꼽았다. 이에 정형돈 데프콘이 "멤버들의 모든 장점을 합친 얼굴이 좋냐, 본인의 얼굴이 좋냐"고 묻자, 설현은 망설임 없이 "그래도 내 얼굴이 좋다"고 답하는 등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모습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AOA 설현의 넘치는 잘생김과 예능감이 공개되는 JTBC '아이돌룸'은 26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AOA, 순발력+팀워크 '8년차 관록' 폭발 '아는 형님' AOA 멤버들이 폭로한 설현의 습관은? 마지막까지 강렬하고 뜨거웠다…'나의 나라'가 남긴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