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매매·횡령' 혐의 승리 영장심사…구속 여부 곧 결정

입력 2019-05-14 20: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성매매와 횡령 등의 혐의를 받는 가수 승리에 대한 구속 여부가 잠시 뒤에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의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승리는 영장 심사를 마치고 경찰서에서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보경 기자입니다.

[기자]

가수 승리가 법원으로 들어섭니다.

취재진 질문에는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직접 성매매한 혐의 인정하십니까?)… (횡령 혐의 인정하십니까?)…]

3시간 뒤 심사를 마치고 나온 승리는 경찰서 유치장으로 옮겨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업자이자 같이 심사를 받은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도 함께 나왔습니다.

승리가 받고 있는 혐의는 크게 4가지입니다.

성매매를 직접 하거나 알선했고, 클럽 버닝썬 등의 자금 5억3000만원을 빼돌린 횡령 그리고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입니다.

승리는 직접 성매매를 한 적이 없고,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성매매가 이뤄진 사실도 몰랐다며 혐의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이 중 횡령 혐의에 대해 법원이 어떻게 판단하느냐에 따라 승리의 구속 여부가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디자인 : 곽세미)

관련기사

'불법촬영' 정준영, 법정서 모든 혐의 인정…"합의 원해" '집단 성폭행 의혹' 최종훈 구속…법원 "증거인멸 우려" '클럽 유착' 현직 경찰 구속…미성년자 출입 무마 혐의 '승리 단톡방 루머' 여배우, 악성 댓글 12명 경찰 고소 경찰 "승리 성접대 정황 확인"…관련 여성 17명 입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