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경수, 보석 후 첫 국회 방문…이해찬·이인영에 인사

입력 2019-05-14 13: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경수, 보석 후 첫 국회 방문…이해찬·이인영에 인사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 1심 실형 선고로 법정구속 됐다가 보석으로 풀려난 김경수 경남지사가 14일 오전 국회를 찾아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를 만났다.

김 지사 측 관계자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김 지사가 오늘 오전 국회에서 이해찬 대표와 이인영 신임 원내대표를 찾아 인사했다"고 말했다.

김 지사가 국회를 찾은 것은 지난달 17일 석방 후 이번이 처음이고, 이 대표와 이 원내대표를 만난 것도 처음이다. 이 대표 측 관계자는 "김 지사는 오늘 오전 예정돼있던 버스 관련 당정 협의에 참석하기 위해 어제 서울에 올라온 것으로 안다"며 "당정 협의가 연기되면서 경남에 내려가기 전 이 대표를 만나 인사를 한 것"이라고 말했다.

김 지사는 이 대표와 재판 진행 상황과 스마트 산단 사업 등 경남지역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이 원내대표에게는 취임 축하 인사 등을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XXX 김경수" 극우단체, 경남도청 앞 스피커로 '욕설 반복' 김경수, 78일 만에 도정 복귀…"위기는 새로운 기회" MB·김경수 보석과 박근혜 '사례'…법적 문제 짚어보니 김경수 도정 복귀…"다시 시작하는 기분, 도민께 감사" 김경수 지사, 77일 만에 보석 석방…"드루킹 등과 접촉 금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