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BTS, 빌보드 앨범차트 3번째 정상에 올라

입력 2019-04-22 21: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BTS, 빌보드 앨범차트 3번째 정상에 올라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에서 11개월 만에 3번째 정상에 올랐습니다. 지난해 5월과 9월,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 앨범으로 각각 1위를 차지한 데 이은 것입니다. 빌보드는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이 세운 기록이 비틀스의 11개월 1주보다 빠르다"고 밝혔습니다.

2. '펴진 사이드미러' 노린 차량 절도범 검거

광주광역시 광산구 일대 아파트 단지를 돌며 주차한 차량에서 상습적으로 금품을 훔친 42살 임모 씨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지난해 7월부터 최근까지 11차례에 걸쳐 2500만 원 상당의 금품을 훔쳤습니다. 임 씨는 차주가 문을 잠그지 않아 사이드 미러가 접혀있지 않은 차량을 집중적으로 노렸습니다.

3. 주차된 차량서 '펑'…중국서 테슬라 전기차 화재

차량 밑에서 흰 연기가 오르더니 폭발과 함께 불길이 치솟습니다. 현지시간 21일 밤, 중국 상하이의 한 건물에 주차돼 있던 테슬라 전기차 '모델S'에서 일어난 불입니다. 테슬라는 관계 당국의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4. 캐나다 로키산맥 '실종 산악인' 3명 시신 발견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국립공원에서 지난 18일 실종된 전문 산악인 3명의 시신이 발견됐다고 CNN이 보도했습니다. 숨진 미국 산악인은 제스 로스켈리, 오스트리아 산악인은 데이빗 라마와 한스요르그 아우어 입니다. 캐나다 당국은 이들이 눈사태에 휩쓸린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조명의 무게, 때론 도망치고 싶었다"…BTS의 이야기 BTS, 새 앨범 또 빌보드 1위…팬들 향한 '메시지의 힘' 최단시간 '1억뷰' 돌파 신기록…BTS 컴백, 전 세계 '들썩' BTS 새 앨범에 쏠린 '세계적 관심'…20초 티저에 들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