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선공개 음악천재' 기타 임형빈X보컬 이주혁 출격

입력 2019-04-18 11: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슈퍼밴드', '선공개 음악천재' 기타 임형빈X보컬 이주혁 출격

세상에 없던 음악을 들려줄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JTBC '슈퍼밴드' 2회에 두 음악천재 임형빈&기프트(Gift) 이주혁이 드디어 나선다.

19일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슈퍼밴드'(연출 김형중 전수경)는 앞서 '19세 기타리스트 천재 트리오' 및 '보컬천재 트리오' 영상을 첫 방송 전에 선공개,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기타리스트 천재 트리오' 중 친구 사이인 이강호, 김영소는 나란히 1회에 공개됐지만, 교복을 입고 와 풋풋한 모습으로 'RUSH'를 연주했던 임형빈은 얼굴을 비추지 않았다.

또 '보컬천재 트리오' 중에서는 맑은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하현상과, '영혼 버스커' 이찬솔의 무대가 1회에 포함됐지만, 알 수 없는 중성적인 매력으로 'Vincent'를 불러 리스너들을 놀라게 한 보컬인 기프트 이주혁은 볼 수 없었다.

2회에서는 '선공개 음악천재'인 이 두 사람이 나란히 출격한다. 선공개 영상으로, '슈퍼밴드' 2회 본격 등장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형빈과 이주혁은 이미 음악계에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뮤지션들이다.

'기타 신동'이라는 별명을 가진 임형빈은 천재적인 기타 실력뿐 아니라 보컬과 춤 또한 수준급인 참가자로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또 베이시스트 김형우와 함께 인디 그룹 '기프트'로 활동 중인 이주혁은 중성적이고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보이스로 많은 락 페스티벌과 버스킹에 나서, 마니아 팬들을 확보했다. 유튜브에서는 '미친 목소리', '소름 보컬' 등의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선공개의 자신감'이 돋보이는 음악천재 임형빈과 이주혁의 무대를 볼 수 있는 JTBC '슈퍼밴드' 2회는 19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