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이탈리아식 감기 치료법 공개

입력 2018-12-12 12:59 수정 2018-12-12 13: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알베르토가 아들을 위한 이탈리아식 감기치료 민간요법을 공개했다.

지난 11일(화)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는 알베르토가 감기에 걸린 아들 레오나르도 몬디(이하 레오)를 위한 이탈리아식 특제 감기약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선 감기에 걸려 병원을 찾은 알베르토와 레오의 모습이 먼저 그려졌다. 병원 트라우마가 있는 레오는 편도선 검사기 앞에 질색해 알베르토와 의사를 당황하게 했다. (▼영상 확인)
 

알베르토는 아들 레오가 감기때문에 입맛이 없자 이탈리아식 민간요법을 시도했다. 레시피가 공개되자 스튜디오의 출연진들은 "아기에게 괜찮나요?"라며 의아해했다.
(▼이탈리아 전통 '마늘 우유' 레시피)
 

알베르토가 소개하는 이탈리아식 양육법은 '날보러와요' 방송 직후 알베르토의 개인 채널 '레몬 TV'를 통해 업데이트 되며 '날보러와요'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된다.

▶알베르토 육아채널 레몬티비 바로가기(클릭)

 
[영상]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이탈리아식 감기 치료법 공개

 

관련기사

[영상] '방구석 1열' 영화 '써니' 감독이 직접 밝힌 캐스팅 비화 [영상] "동생들이 기억해 주는지 몰랐다" god 박준형, 인터뷰서 오열 [영상] 방송 4회 만에 7% 돌파, 화제의 'SKY 캐슬' 명장면 촬영 현장 공개 [영상] 노사연, '최애팥빵'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