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연애직캠' 장도연-딘딘, 황당한 이별 강요 사연에 '울분'

입력 2018-07-25 10:10

방송: 7월 25일(수) 밤 12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5일(수) 밤 12시

'연애직캠' 장도연-딘딘, 황당한 이별 강요 사연에 '울분'

장도연과 딘딘이 '연애직캠' 속 황당한 이별 강요 사연에 분노했다.

25일(수)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연애직캠'에서는 '상대 연인의 가족이 교제를 반대했을 때의 현실 리액션 BEST5'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최근 진행된 '연애직캠' 녹화에서는 VCR을 통해 본 상황극 중 '예전에 사다준 빵이 맛이 없어서'라는 황당한 이유로 부모님이 만남을 반대한다는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직캠 요원'의 황당한 고백에 상대 여자친구가 눈물을 보이자 장도연과 딘딘은 "그게 왜 연인 탓이냐, 빵 만든 사람 잘못이다"라며 진행 도중 격해진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한편, 딘딘은 주제에 맞춰 전 여자친구의 부모님이 교제를 반대했던 사연을 고백했다. 그는 "당시 힙합에 빠져있어서 술을 들고 무대에 올랐는데, 좋지 않은 소문이 퍼져 교제를 반대하셨다"고 털어놨다. 이어 전 여자친구가 집에 '감금'까지 당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JTBC2 '연애직캠' 18회는 7월 25일 수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2 '연애직캠' 딘딘, '애교장인'이 될 수 있었던 비결은? JTBC2 '연애직캠' 딘딘, 어머니에게 '혼쭐난' 아르바이트 경험은? '연애직캠' MC 장도연-딘딘, 깜짝 카메라 영상에 감동한 사연은? '연애직캠' 딘딘 "고교 시절 친했던 '여사친' 현재 아이돌 활동 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