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연애직캠' 딘딘 "고교 시절 친했던 '여사친' 현재 아이돌 활동 중"

입력 2018-06-27 13:10

방송: 6월 27일(수) 밤 12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7일(수) 밤 12시

'연애직캠' 딘딘 "고교 시절 친했던 '여사친' 현재 아이돌 활동 중"

딘딘이 고등학교 시절 '여사친'과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7일(수)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연애직캠' 14회는 공공장소에서의 스킨십을 했을 때 연인의 리얼 반응을 확인하는 에피소드로 꾸며진다.

이날 녹화 중 MC 딘딘은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집에 놀러왔던 '여사친'을 본 아버지가 여자 친구로 오해해 자리를 비켜주는 상황이 발생했던 것.

딘딘은 오해를 한 아버지가 오히려 그 상황에 대해 아무런 언급이 없어 본인이 더 난감했다는 회상과 함께 "그 친구는 현제 아이돌로 잘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가족끼리도 친하고 지금도 연락하는 사이"라는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딘딘의 아버지에게 '오해'를 불러일으켰던 친구가 공개되는 JTBC2 '연애직캠'은 27일(수) 밤 12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2 '연애직캠' 장도연, 새로운 MC 딘딘 위한 '깜짝 상황극' JTBC2 '연애직캠' 누적 조회수 2000만 뷰…새 MC 딘딘 합류 '연애직캠' 장도연 "절친 박나래의 남자친구 감으로 용납할 수 없는 유형 있어" '연애직캠' 장도연, 의상에 얽힌 '흑역사' 공개 '연애직캠' 주우재, 장도연의 생리현상에 대처하는 방법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