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김지우, "레이먼킴이 양파 써는 모습에 반했다"

입력 2018-07-02 10:03 수정 2018-07-02 15:13

셰프 레이먼킴-게스트 김지우, 프로그램 최초 부부 동반 출연

방송: 7월 2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셰프 레이먼킴-게스트 김지우, 프로그램 최초 부부 동반 출연

방송: 7월 2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김지우, "레이먼킴이 양파 써는 모습에 반했다"

배우 김지우가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초로 레이먼킴 셰프와 동반 출연했다.

7월 2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뮤지컬 '시카고'의 스타 박칼린과 김지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특히 김지우는 셰프 레이먼킴과 부부로 프로그램 최초 동반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칼린과 김지우는 뮤지컬 넘버를 열창하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무대에 눈을 떼지 못하는 다른 출연자와 달리 김지우의 남편 레이먼킴은 평소답지 않은 긴장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우는 토크가 시작되자마자 레이먼킴의 '실체'에 대해 낱낱이 폭로했다. 그는 "요리 대결에서 이겼을 때 레이먼킴의 반응은 평소답지 않다"며, "방송에서 레이먼킴의 모습은 가증스럽다"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이어 김지우는 "(레이먼킴은) 대결에서 이기면 집에 들어올 때 도어락 버튼 누르는 소리부터 다르다"며, "들어오자마자 '나 레이먼이야~'라고 허세를 부린다"고 털어놔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사정없이 레이먼킴에 대해 폭로하던 김지우는 사랑꾼의 면모도 뽐냈다. 그는 "레이먼킴이 양파 써는 모습에 반했다"며, "세상에서 제일 섹시하다. 집에서도 양파를 썰어달라고 요청할 때가 있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박칼린은 "내가 아직 남자가 양파를 써는 걸 못 봐서 미혼인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프로그램 최초 부부동반 출연으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7월 2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최용수 감독 "예능인 안정환? 분발해라" 돌직구 '냉장고를 부탁해' 샤이니 민호 "아버지가 축구 선수되는 걸 반대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상반기 결산, 다시 보고 싶은 최고의 대결은? '냉장고를 부탁해' 구구단 세정의 '아재입맛' 취향 저격수는? '냉장고를 부탁해' 강다니엘 "구구단 세정이 롤 모델이었다" 곽윤기 "내가 집에 있을 때와 없을 때의 냉장고 완전 달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