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론상 완벽한 남자' 의뢰인만 모르는 '방송인 특집'…직업·국적불문

입력 2018-01-11 15:04

방송: 1월 12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2일(금) 밤 9시

'이론상 완벽한 남자' 의뢰인만 모르는 '방송인 특집'…직업·국적불문

8인의 방송인이 '이론상 완벽한 남자'의 후보로 깜짝 출연한다.
 
12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이하 '이완남') 최종회는 '방송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의뢰인은 후보가 누군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태로 슈퍼주니어 신동, 모델 주우재 샘오취리 등 여러 직종과 국적을 가진 방송인이 한자리에 모일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의뢰인은 국립 발레단 소속으로 활동했던 여성으로 큰 키와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후보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사전 매칭 조건으로는 '매일 면도를 하는 남자', '주차를 잘하는 남자', '연애 횟수가 5회 이상인 남자'를 제시했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의뢰인만 모르는 '방송인 특집'…직업·국적불문

'이완남' 4회에서 '촉촉박사'로 활약했던 신동은 이번엔 본인이 희망했던 대로 8인의 후보 중 한사람으로 출연하게 됐다. 그는 "건강관리를 위해 1일 1식을 실천 중"이라고 어필해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같은 팀 멤버인 MC 김희철마저 "믿을 수 없다"며 의심하자 신동은 "이틀에 한끼를 먹을 때도 있다"고 억울함을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인 특집으로 꾸며진 JTBC '이완남'은 12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엽, "해설이 진짜 재밌어" 야구해설가 빙의 '이론상 완벽한 남자' 레이디 제인 "후보 한 명과 엮여봤으면"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신동엽은 성의 대가" 칭송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엽 "결혼 전 프러포즈 안했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정신과 전문의 "김희철, 정상인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