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엽 "결혼 전 프러포즈 안했다"

입력 2017-12-21 12:59

방송: 12월 22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2일(금) 밤 9시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엽 "결혼 전 프러포즈 안했다"


22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이하 '이완남')에서는 청순하면서도 남다른 취향을 가진 의뢰인이 등장해 100% 취향 매칭에 나선다. 의뢰인은 '꽃을 좋아하는 남자', '막걸리를 좋아하는 남자', '젓가락질을 잘 하는 남자'를 사전 조건으로 꼽았다.

이날 1라운드 매칭에서는 '오글거리는 이벤트를 주고받는 것을 좋아한다'는 문항으로 남녀 출연진의 취향이 공개됐다. 더불어 남자 후보들이 지금까지 연인을 위해 해줬던 다양한 이벤트를 언급해 흥미를 유발했다는 후문.

'이벤트'와 관련된 이야기가 계속되던 중 신동엽은 "결혼 전에 프러포즈를 하지 않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들은 "아내가 서운해 하지 않았냐", "그런 서운함은 평생 간다더라"라며 안타까워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다른 게 만족스러우니까 (아내가) 불만이 없더라"며 자신감을 뽐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왜 결혼반지를 끼고 다니지 않느냐"는 김희철의 질문에 신동엽은 "색다른 방법으로 보관하고 있다"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뱉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MC 신동엽의 웃음만발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는 22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완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론상 완벽한 남자' 정신과 전문의 "김희철, 정상인지…"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과거사 다 말해" 연애바보 인증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방송 중 상의 탈의 '도발' '이론상 완벽한 남자' 이병헌 닮은꼴 후보 등장…레이디 제인 '사심' '이론상 완벽한 남자' 플로리스트 정준호 세 번째 도전 '사상 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