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외 이모저모] 미 필라델피아 외곽서 열차 충돌…42명 부상

입력 2017-08-23 09: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국 필라델피아 외곽에서 열차 충돌사고로 42명이 다쳤습니다.

역으로 들어서던 고속열차가 정차해 있던 빈 열차와 충돌하면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충돌을 일으킨 고속열차에 타고 있던 승객과 승무원 등 42명이 다쳤는데요. 열차기관사를 포함한 4명이 중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 여파로 해당 역의 열차운행이 일시 중단됐고 미국 교통당국이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제(22일) 이탈리아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2명이 사망하고 30여 명이 다친 것으로 파악됐는데요.

잔해에 갇혀 있던 삼형제가 극적으로 구조돼서, 현장에선 기쁨의 환호성이 터졌습니다.

지진 발생 7시간 뒤, 생후 7개월 아기가 잔해 속에서 구조됩니다.

이어서 구조대는 같은 잔해 더미에서 이 아기의 7살, 11살 된 형들도 차례로 구해냈는데요.

지진으로 집이 무너지는 순간, 맏형이 동생들을 침대 밑으로 안전하게 잡아끌었고, 또 잔해를 두드려서 구조대에게 위치를 알렸던 사실이 드러나면서 맏형은 '꼬마 영웅'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

자동차 창문에 매달린 흑곰이 운전자를 공격합니다.

중국 베이징의 한 사파리에서 발생한 이 사건. 먹이 주는 장면을 가까이서 찍기 위해서 창문을 열었다가 공격을 당한 겁니다.

남성의 몸에는 공격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았는데요. 차에서 내리거나 창문을 열지 말라는 경고문을 어겼다가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한 아찔한 사고였습니다.

+++

중국 헤이룽장성에는 폭풍우를 동반한 토네이도가 발생했습니다.

토네이도가 빨아들인 파편들이 공중을 날아다닙니다.

10분 동안 토네이도가 지속되면서, 10채 이상의 주택이 심하게 파손됐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관련기사

[해외 이모저모] 러시아 남부 도시 주택가 화재…36명 부상 [해외 이모저모] 스페인 테러 현장서 실종된 호주 소년 끝내… [해외 이모저모] 중국 3대 국영 석유업체 공장서 대형 화재 [해외 이모저모] 필리핀 경찰, 하루 새 마약사범 32명 살해 [해외 이모저모] '인터넷 중독' 캠프 입소 후 숨진 중국 10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