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음원 발매 확정…'비긴어스' 명품 보이스 만나

입력 2017-06-30 15:24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비긴어게인' 음원 발매 확정…'비긴어스' 명품 보이스 만나


'비긴어게인' 속 아름다운 음악을 방송 후 바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의 디지털 음원 발매가 확정됐다. 음원은 오는 7월 2일(일) '비긴어게인' 2회 차 방송분부터 정식 공개된다.

'비긴어게인'은 지난 25일(일) 첫 방송 이후 아름다운 아일랜드 풍경과 더불어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세 뮤지션의 하모니를 적재적소에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세 사람이 부른 곡들의 원곡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차트 역주행 현상을 일으키기도 했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오윤환 PD는 "일반적인 음원과는 조금 다르게 현장 음이 들어가 있는 라이브 실황 같은 음원이 될 것 같다"며, "(시청자들이) '비긴어스'의 음악도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소라-유희열-윤도현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음악은 오는 7월 2일(일)부터 매주 방송이 끝나는 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긴어게인'은 방송 첫 회부터 시청률 6.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8.1%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금주부터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 네 사람이 꾸린 버스킹 팀 '비긴어스'의 본격적인 거리공연 준비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