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크라임씬3' 홍진호, '내 마음속에 저장' 애교 패러디

입력 2017-06-30 11:59

방송: 6월 30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30일(금) 밤 9시

'크라임씬3' 홍진호, '내 마음속에 저장' 애교 패러디


홍진호가 애교 퍼레이드를 펼쳤다.

30일(금) 방송에는 JTBC '크라임씬3'에서는 '호텔 살인 사건'을 다룬다. 이번 사건은 한적한 외곽에 위치한 오래된 호텔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으로, 폐쇄된 객실에서 총상을 입은 채 사망한 도어맨이 발견되면서 사건이 시작된다. 과연 낡은 호텔에 숨겨진 비밀과 피해자를 살해한 범인은 누구일까.

이번 에피소드에서 홍진호는 호텔에 자주 출입하는 의문의 단골손님 역할을 맡았다. 홍진호는 플레이 초반부터 선글라스와 마스크로 온 얼굴을 가리고 조심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탐정을 맡은 표창원에게 "탐정님 내 마음속에 저장"을 외치며 '프로듀스101'에서 화제 됐던 '윙크 소년' 박지훈의 애교를 패러디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베일에 싸여 있는 호텔 단골손님 홍진호의 진짜 정체는 무엇이며,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는 오늘(3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크라임씬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크라임씬3' 표창원 출연! 카리스마에 용의자들 '긴장' '크라임씬3' 장동민 재출연…잃어버린 피해자 아들로 변신 '크라임씬3' 홍진호, 엘리트 변호사로 열연 '발음이 난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