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슈가맨' 차수경 "교회·결혼식서 '아내의 유혹' OST 축가로"

입력 2016-03-15 23:55 수정 2016-03-16 05: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가맨' 차수경 '아내의 유혹' OST '용서 못 해'…국민복수송을 교회·결혼식에서?!

15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유희열 팀의 슈가송은 차수경의 2009년 곡 '용서 못 해'였다.

이날 100인의 청중단이 올불을 밝혔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차수경의 '용서 못해'를 기억했다. 또 그녀가 "83년 생으로 당시 26살 때 이 노래를 불렀다. 제가 원래 성격이 화가 있는 편이 아니라 힘들었다. 저의 대표곡이 될 줄 몰랐다"고 입을 열었다.

또 유희열이 CCM 활동에 대해 묻자, 차수경이 "교회에서 불러달라고 하셨다. 뿐만 아니라 결혼식 축가, 돌잔치 등에서 불렀다"고 하자, 유재석이 "'너를 다시 만나서' 이 멘트가 축가라니" 박장대소 했고, 차수경이 "마지막 멘트는 '그래도 용서하셔야 됩니다' 한다"고 덧붙였다.

[영상] '슈가맨' 차수경 "교회·결혼식서 '아내의 유혹' OST 축가로"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슈가맨' 원조 막장 '아내의 유혹' OST…100불 성공 [JTBC 하이라이트] 장동민-나비 커플, '님과 함께2' 출연 外 '슈가맨' 100불 도전 특집, 유재석·유희열 딱밤 벌칙 주인공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