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하이라이트] 장동민-나비 커플, '님과 함께2' 출연 外

입력 2016-03-15 10: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오후 930분)

장동민-나비 커플이 허경환-오나미 집에 방문한다. 장동민은 여자친구인 나비 앞에서 의외로 약한 모습을 보여 후배 개그우먼인 오나미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현장에서는 여자친구에게 요리해주는 모습까지 선보였다. 이에 나비는 나는 원래 동민오빠가 요리를 잘하는 줄 알았다, “다른 여자들에게 많이 해줬을 거라 생각했는데, 원래 저렇지 않느냐고 의아해 해 오나미의 부러움을 산다. 장동민과 나비는 연애사를 궁금해 하는 오나미에게 처음 마음을 뺏기게 된 사연부터 최근 깨소금 넘치는 이야기까지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연애 이야기를 밝힌다.

▶투유프로젝트-슈가맨(오후 1050분)

다비치와 이해리와 가수 손승연이 출연해 대결을 펼친다. ‘성대괴물’, ‘성량괴물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둘의 등장에 MC들 뿐만 아니라 방청객들의 열렬한 환호가 이어진다. 이해리는 괴물 보컬 말고 감성 보컬이라고 불러줬으면 좋겠다며 부끄러워한다. 반면 손승연은 괴물 보컬이라는 별명에 얽힌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양팀의 프로듀서로 등장한 조커와 신지호는 무엇보다 이런 보컬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어느 때보다 열심히 작업했다고 말한다. MC들은 두 쇼맨에게 역대 무대 중 최고였다, 역주행송 중 최고였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