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작은 공격수는 코너킥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173cm의 이승우는 이렇게 움직였습니다.코너킥 순간, 한데 모여 있는 선수들을 피해 한쪽에 서 ..
[앵커]국가대표에서 은퇴한 뒤, 해외로 떠났던 김연경 선수가 국내 리그로 돌아와서 우리 팬들 앞에서 뜁니다. 해외에서 뛸 때보다는 훨씬 적은 연봉을 ..
[앵커]60년을 기다려서 우승했던 3년 전처럼 베트남 밤거리는 또 한 번 빨갛게 물들었습니다. 연장전이 끝나기 십 분 전에 터진 극적인 골로 박항서 감독..
[앵커]베트남 축구 팬들은 오늘(23일) 박항서 감독으로 들썩였습니다. 동남 아시안 게임에서 베트남이 두 번 연속 우승한 순간, 박 감독은 울어버렸습니..
[앵커]키 작은 공격수는 이럴 때, 이렇게 골을 넣습니다. 이 멋진 골로 K리그 세 경기 연속골을 기록한 이승우 선수는 월드컵을 향한 욕심도 드러냈습니..
야구장에서 운 좋게 잡은 공, 잠깐 환호하더니 그 공을 한 아이에게 건넵니다. 그다음에는 이 어린이 팬이 주위 어른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앵커]높이뛰기의 우상혁 선수는 오늘(22일) 예정에 없던 경기를 치렀습니다. 다음 달 세계선수권에서 하는 것처럼 경기를 연달아서 한 번 더 뛰어 본 ..
[앵커]11경기째 승리가 없는 프로야구 한화, 팬들은 '최강 한화'라는 응원 문구를 목놓아 외치지만 독수리 군단은 승리의 날갯짓 한번 없이 최하위를 맴..
4시간 가까이 페달만 밟았습니다. 그렇게 152.5km를 달렸고 결승선은 저 앞에 있습니다. 선두엔 두 명의 선수만 남았습니다. 이 순간 어떻게 해야 할..
[앵커]아무리 판정에 화가 났다지만, 배트에, 헬멧까지 내던지는 건 팬들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프로야구 최하위, 한화 주장이 어제(16일) 그라운드..
[앵커]공을 보내달란 팬에게 정확하게 배달된 이 홈런은 일부러 친 걸까요, 아니면 우연일까요. 올 시즌 안타도, 홈런도 잘 치는 이정후 선수는 남다른 ..
[앵커]경기 시작하기 전에 한쪽 무릎을 꿇고 인종차별에 반대한다는 캠페인을 펼쳐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난해 일부 맨체스터유나이티..
12년 전, 이 장면. 울버햄프턴을 울렸던 박지성 선수의 극장골이죠.우리 프로축구에서도 이 골과 그대로 겹쳐지는 골이 나왔습니다.
세상은 온통 마네의 이적에 꽂혀 있는데, 마네는 비에 젖은 맨땅 운동장에서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소요와 거리를 두고. 마네는 최근 세네갈 남..
[앵커]이렇게까지 공을 치면 이 타자는 어떻게 상대해야 할까요? 얼마 전 신기한 택배 능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이정후가 오늘(18일)은 희한한 타격 ..
우리 축구 대표팀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세계 1위 브라질과 평가전에서 1-5로 졌습니다. 전반 7분, 브라질 히샬리송에게 한 골을 내준 우리나..
[우상혁/높이뛰기 국가대표 : 경쟁부터 신경 쓴다면 저까지 휘말리게 되기 때문에 그냥 매 순간 저를 이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밖에 없습니다.][..
[앵커]우리나라 수영의 희망 황선우 선수가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박태환 선수 이후 11년 만에 세계선수권 메달을 거머쥐며 한..
[앵커]상대 허를 찌르는 기습 번트 하나, 안타 하나에도 최지만은 온몸으로 흥을 뿜어냅니다. 이런 긍정적인 에너지가 쌓여서 어느새 스무 경기 연속 출..
축구는 얼마나 간결한지, 어떻게 단순해져야 하는지를 보여줘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 간결함에서 상대보다 빠른 '무엇'이 나오곤 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