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돌연 금고에서 사라진 현금 145억 원을 찾고 있는 제주 카지노 사건 소식입니다. 5만 원권으로 사과 상자 12개, 무게로 따지면 300kg 크기의 돈뭉..
정부가 '5인 이상 모임금지' 조치가 3차 유행 감소세에 기여했다 밝혔습니다. 윤태호 중앙사고수습본부 방역총괄반장은 오..
한 걸음 더 친절하게 '김소현의 백브리핑' 시작합니다.첫째 브리핑, < '없어야 쓴다' > 입니다.무슨 얘길까요?북한 수뇌부의 신기한 마스크 착용법 얘기..
[앵커]인간과 대화를 하는 인공지능 이루다를 놓고 정말 하루가 멀다하고 문제가 터지고 있습니다. 이번엔 또 다른 개인정보 유출 문제입니다. 업체는 ..
[출처-온라인 카페 캡쳐]"스승님의 십년 가르치심은 어머니의 열 달 기르심만 못하고, 어머니의 열 달 기르심은 아버지의 하루 낳아주심만 못하다"경기도..
[앵커]전직 대통령 박근혜 씨의 국정농단 사건에 대해 대법원이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처음 물음표가 찍혔던 2016년 10월 이후 4년 3개월 만입니다. 모..
양모 장 모씨가 키즈카페에서 엄마들과 함께 찍은 사진(왼쪽) [출처-A 씨 제공, JTBC] "지난해 8월, 정인이를 놀이터에서 마지막으로 ..
[앵커]방역 현장에는 당혹감을 넘어 허탈감과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당장 거짓말을 하면서 방역에 협조하지 않은 사람들이 더 늘어날까 걱정하는 겁니..
[앵커]뉴스룸에서는 이상직·전봉민 의원 등 국회의원의 '편법증여'와 '이해충돌' 문제를 지속적으로 보도해 왔습니다. 자녀에게 어떻게 부를 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특수고용직(특고) 종사자와 프리랜서 가운데 지난해 1∼2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을 받지..
[앵커]이렇게 커온 아들과 부인의 회사는 아버지, 강기윤 의원으로부터 다른 방식의 도움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버지 회사로부터 수십억 원을 빌려서 돈..
[앵커]'우리가 정인이 엄마, 아빠다.' 오늘(13일) 법원에 모인 시민들이 들었던 팻말입니다. 같은 시각 법정에선 양부모가 변호인을 통해 혐의를 부인했..
[앵커]사람들이 다 떠나고 폐허만 남은 재개발 지역에는 길고양이들만 남아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철거 직전의 위험한 환경에서 추위와 눈발을 온몸으로..
[앵커]오늘(14일) 코로나19 추가 확진자는 524명이었습니다. 사흘째 5백 명 대입니다. 조금씩 안정되고 있지만 안심하긴 이릅니다. 정부가 오는 토요일..
[앵커]한 치과의사가 출근길에 폭행을 당해서 얼굴 뼈가 부러지고 뇌출혈 진단까지 받았습니다. 진료에 불만을 품은 환자의 아들이 때린 겁니다.조소희 ..
국정농단과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상납 사건 등으로 구속 수감된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대법원이 징역 20년을 확정했습니다.오늘(14일) 대법원 3부는..
[앵커]BTJ 열방센터를 운영하는 건 인터콥 선교회라는 선교단체입니다. 집단 감염이 이어지고 있는 와중에도 이 단체에 소속된 교인들이 선교를 위해 해..
[앵커]신천지에서 비롯된 코로나19 확산은 지난해 온 나라를 뒤집어 놨습니다. 관련 확진자는 5천 명이 넘어 집단 감염의 규모를 봐도 지금까지 가운데 ..
[앵커]세상에 나와 16개월 만에 학대로 목숨을 잃은 정인이, 그 양부모의 첫 재판이 열린 법원엔 오늘(13일) 이렇게 조화가 줄을 이었습니다. 검찰은 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한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가 연장될 것으로 보인다.윤태호 중앙사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