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더 친절하게 '김소현의 백브리핑' 시작합니다.첫째 브리핑, < '없어야 쓴다' > 입니다.무슨 얘길까요?북한 수뇌부의 신기한 마스크 착용법 얘기..
[앵커]코로나19로 좀처럼 웃을 일이 없다는 요즘, 이 선수 덕분에 아침이 행복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새해 들어 토트넘 100골, 그리고 유럽 150골이라..
[앵커]한 치과 의사가 출근길에 폭행을 당해서 얼굴 뼈가 부러지고, 뇌출혈 진단까지 받았습니다. 진료에 불만을 품은 환자의 아들이 때린 겁니다.조소..
[앵커]한 치과의사가 출근길에 폭행을 당해서 얼굴 뼈가 부러지고 뇌출혈 진단까지 받았습니다. 진료에 불만을 품은 환자의 아들이 때린 겁니다.조소희 ..
[앵커]지난 주말 사이에 보도되면서 많은 시민들을 화나게 하고 또 마음을 아프게 했던 영상입니다. 영하 13도의 날씨에 내복 차림으로 발견된 다섯 살 ..
[앵커]사람들이 다 떠나고 폐허만 남은 재개발 지역에는 길고양이들만 남아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철거 직전의 위험한 환경에서 추위와 눈발을 온몸으로..
오후 3시쯤부터 수도권에 눈이 내리더니, 한때 하늘이 안 보일 정도로 눈발이 휘몰아쳤습니다. 지난주 퇴근길에 맞닥뜨린 폭설 때문에 큰 고생을 했던 ..
[앵커]박범계 법무부 장관 후보자는 폭행 혐의로 기소된 상태입니다. 지난 2019년 국회에서 여야 의원들이 몸싸움을 하다 벌어진 일 때문입니다. 검찰은..
한 걸음 더 친절하게 '김소현의 백브리핑' 시작합니다.첫째 브리핑, < '찌개도 끓이고 쌈도 싸고' > 입니다.오늘(11일)처럼 으슬으슬한 날이면 자연스럽..
[앵커]일본 정부가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에게 배상을 해야 한다는 우리 법원의 판결로 한일 간의 긴장이 고조된 가운데 이번엔 배타적 경제수역에서 충..
[앵커]세상에 나와 16개월 만에 학대로 목숨을 잃은 정인이, 그 양부모의 첫 재판이 열린 법원엔 오늘(13일) 이렇게 조화가 줄을 이었습니다. 검찰은 아..
[앵커]양부모가 16개월 난 아이를 수개월 간 학대·방임해 결국 아이를 죽음에 이르게 한 '정인이 사건'. 이 사실이 알려진 지난주부터 전 국민적..
[앵커]다른 나라들 처럼 우리도 백신 수송은 '군'이 맡게 됐습니다. 한치의 오차 없이 체계적인 '수송 작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정제윤 기자입니다...
■ 인용보도 시 프로그램명 'JTBC 전용우의 뉴스ON'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방송 : JTBC 전용우의 뉴스ON / 진행 : 전용..
[앵커]지난 5일부터 시작된 '북극 한파'가 일주일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동파 피해가 7천 건이 넘었고 농가와 양식장도 피해가 컸습니다. 내일(12일) 낮..
[앵커]백신을 들여온다는 소식에도 코로나 상황을 완전히 안심할 수 없게 하는 게 '변이 바이러스'가 계속 나오고 있는 겁니다. 특히, 일본에서 확인된 ..
[나경원/전 국민의힘 의원 (오늘, 서울시장 출마 선언 기자회견) : 저는 오늘 이 자리에서 4월 서울시장 선거에 출마하겠다는 말씀을 국민 여러분들께 ..
[앵커]생후 16개월 된 정인이를 상습적으로 학대하고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양부모가 오늘(13일) 법정에 섭니다. 양모 장모 씨에게는 그동..
[앵커]영국이나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넘어온 것과는 또 다른 변이 바이러스가 일본에서 발견됐습니다. 브라질에서 입국한 4명에게서 확인이 된 겁니다..
[앵커]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이명박, 박근혜 두 전직 대통령의 사면 문제와 관련해 "나쁜 일을 했다면 상응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