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한산하던 유니클로 매장이 오늘(13일) '반짝 인파'로 붐볐습니다. 유명 디자이너와 손잡고 내놓은 한정판을 사러 몰린 겁니다. 그런데 요즘 이런 ..
[앵커]흉기를 들고 난동을 부리는 취객에게 돌려차기 한 방이 날아갑니다. 한 경찰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활약으로 공포에 떨던 시민들을 구했습니다...
[앵커]공격이 막히자 공을 세게 내리치고, 아쉬움에 네트를 잡아 흔든 김연경 선수 승부욕인지, 선을 넘은 감정 표출인지 어떻게 보시나요. 배구연맹은 ..
[앵커]지금 상황이 가장 안 좋은 나라는 사실 미국입니다. 단위부터가 우리와 다릅니다. 하루에 10만 명 이상의 환자가 계속 나오고 있고 숨진 사람도 ..
[앵커]영화 '미나리'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배우 윤여정 씨가 북미를 대표하는 독립영화상에서 '최우수 여자 연기자' 후보에 올랐습니다. 이미 미국 곳곳..
[앵커]조두순의 출소가 보름 정도 남은 가운데 안산시가 다시 비상이 걸렸습니다. 그의 가족이 다른 데로 이사를 간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동안 경찰..
[앵커]의대 정원 확대 등에 반발해서 국가시험을 거부한 의대생들에게 재응시 기회를 줘야 하느냐를 놓고 논란이 컸죠. 의사 국시 실기시험이 오늘(10일..
[앵커]같은 강을 사이에 두고, 삶의 질이 정반대로 갈린 곳이 있습니다. 이쪽은 시골 모습인데, 건너편은 높은 아파트들이 들어서 있죠. 한쪽만 45년 전..
[출처-혜민스님·현각스님 SNS]한 방송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한 뒤 논란에 휩싸인 혜민 스님이 사과했습니다.혜민 스님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앵커]온화하게 웃던 조각상의 얼굴이 복원을 하니, 이렇게 표정을 알기 힘들 정도로 달라졌습니다. 스페인에서 문화 유산이 이런 엉터리 복원으로 망가..
[앵커]이제 어디도 안전한 곳은 없어 보입니다. 경계심을 낮추는 가족을 비롯해서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 위험했습니다. 이럴 때 중요한 게 마스크였습니..
[앵커]롯데마트가 '삼겹살데이' 때마다 할인 부담을 떠넘기는 '갑질'을 했다고 주장한 돼지고기 업체가 있습니다. 결국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가 롯데마..
[앵커]대법원 판결은 이제야 나왔지만, 사실 이명박 씨를 둘러싼 여러 의혹이 나온 건 13년도 더 됐습니다. 바로 2007년 한나라당 대선 후보 경선 때 이..
서울 시내 '불법 주정차'를 신고하는 방법이 간편해졌습니다. 서울시는 오늘(17일) 10시부터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애플리..
[앵커]초등학생이 인터넷 방송을 보면서 진행자들에게 1억3천여만 원을 썼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부모 몰래 어떻게 그런 큰돈이 빠져나갈 수 있었는..
[앵커]일상 감염은 오늘(17일)도 이어졌습니다. 서울 서초구의 한 아파트에서는 단지 안 사우나에서 집단 감염이 나왔습니다. 환기가 잘 안 되는 지하 ..
[앵커]김윤배 전 총장의 갑질 의혹은 폭언과 욕설뿐만이 아닙니다. 개밥을 주고, 거북이 집을 청소하는 등 여러 사적인 일을 시킨 정황도 나왔습니다. ..
[앵커]트럼프 대통령을 가장 잘 알 만한 사람들은 공개적으로 승복을 선언하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전 부인은 "골프나 치며 평범하게..
[앵커]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 이른바 '임대차 3법'의 목적은 바로 세입자의 주거 안정이죠. 하지만 미처 생각지도 못한 부작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
■ 인용보도 시 프로그램명 'JTBC 뉴스룸'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방송 : JTBC 뉴스룸 / 진행 : 서복현[앵커]이런 흐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