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일본에서는 새로 나오는 확진자가 연일 천 명 넘게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일본 정부는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거란 우려에 뚜렷한 대책을 ..
[앵커]시뻘건 불길에 휩싸인 화물 열차입니다. 미국 애리조나주에서 호수 위를 지나다가 탈선을 하면서 큰불이 난 겁니다. 현장을 본 사람들은 "지옥의 ..
세계보건기구, WHO의 사무총장이 코로나19의 대유행을 "100년에 한 번 나올 보건 위기"라고 평가했습니다.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현지시간 31일 열..
[앵커]강원도 평창의 한 민간 식물원에 세워진 소녀상과 그 앞에 무릎을 꿇은 남성의 조형물을 놓고 일본이 불쾌하단 반응을 보였다는 소식 어제(28일) ..
[앵커]전 세계에서 코로나에 걸린 사람이 7개월 만에 17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특히 미국과 일본은 연일 확진자가 늘어나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그런..
[앵커]일본에선 오늘(23일)만 천 명 가까운 신규 확진자가 나올 정도로 코로나19 상황이 심상치 않습니다. 하지만 일본 정부는 여행비 지원해주는 '고 ..
1. 펄펄 끓는 이라크…바그다드 섭씨 51.8도 최고 기록지금 보시는 이 지도, 온통 붉은빛이죠. 이라크가 붉은색보다 높은 온도를 나타내는 보라색..
[앵커]중국 동영상 공유 소셜미디어인 '틱톡'을 놓고 미국 정부와 기업이 뚜렷한 시각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개인정보 유출이 ..
[앵커]중국의 장맛비도 매우 심각한 상황이죠. 양쯔강 일대에 두 달 넘게 폭우가 이어지면서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강 상류에 있는 대도시 '충칭'..
[앵커]다음 현장 일본이 코로나를 독특한 방법으로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 관전포인트부터 보시죠.■ 일본판 슬기로운(?) 코로나 생활· 일본, 드..
[앵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1월 3일 대선을 불과 석달 앞두고 대선 연기 가능성을 불쑥 제기 했습니다. 우편 투표가 조작될 수 있다며 대선 결..
[앵커]미국에서는 코로나 때문에 야외에 차린 새로운 방식의 가게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밥도 먹고, 머리도 자르고 운동도 인도에 ..
1. 불법 그물에 감겨 몸부림…향유고래 극적 구조머리부터 꼬리까지 온몸이 그물에 칭칭 감겨 있는 향유고래입니다. 다이버들이 다가가서 조심스..
1. 미 한인 교수 숨진 채 발견…용의자는 10대 남녀미국 애리조나주립대 채준석 교수가 실종된 지 4개월 만에 한 쓰레기 매립장에서 숨진 채 발견..
윈스턴 피터스 뉴질랜드 부총리 겸 외교부 장관이 뉴질랜드의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성추행 혐의를 받는 한국 외교관은 뉴질랜드에 들어와서 조사를..
[앵커]중국에선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한 달 넘게 폭우가 내리면서 불어난 물을 빼내려고 제방을 폭파했습니다. 3800만 명의 이재민이 나왔고 세계 최대 ..
[앵커]하루 신규 확진자가 무서운 속도로 늘고 있는 일본 소식인데요. 1000명을 넘어서더니 어제(30일)는 1300명 가까이 환자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
1. 추락한 아기, 두 팔로 받아낸 주민…'기적의 순간'창문 밖 난간에 두 살배기 아이가 힘겹게 매달려 있습니다. 그러다 5층 난간에서 결국 떨어..
[앵커]미국 대학의 한인 교수를 살해한 혐의로 체포가 된 18살 남녀 용의자 얼굴이 공개됐습니다. 미국 수사당국은 이들이 강도 행각을 벌이다 범행을 ..
[앵커]이렇게 곳곳에서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 이번엔 자신이 즐겨보는 폭스 뉴스의 흑인 여성 앵커 송곳질문에 진땀을 뺐습니다. 앵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