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문샷, YG사옥에서 '문샷 피스트' 파티 열려

입력 2015-09-09 14: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제공=문샷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지난 2일 YG엔터테이먼트 사옥에서 '문샷 피스트' 파티를 개최했다.

본 행사는 오는 24일 문샷 싱가폴, 말레이시아 세포라 25개점 입점을 기념과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다. 업계 최초로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되는 파티인 만큼 타 브랜드 행사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다.



사진제공=문샷


100여 개의 신제품을 메이크업 트레이에 담아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시연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혁오밴드' 공연과 패션 블로거이자 DJ인 페기굴드의 스페셜 공연이 진행됐다. YG푸드트럭에서 YG 아티스트들이 뽑은 베스트 메뉴를 제공하며 프로그램에 재미요소를 더했다.



사진제공=문샷


문샷 글로벌 캠페인 '문샷 밋츠 걸즈'도 공개됐다. LA, LONDON, PARIS에서 진행된 캠페인은 총 37명의 셀러브리티들이 문샷 해외진출을 축하했다. '자기만의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평범함 속에서 특별한 것을 만들어 내가'라는 문샷의 가치를 그대로 전달하는 프로젝트다.

문샷 관계자는 "문샷은 개성과 자신감이 곧 스타일이 된다는 YG의 철학 하에 개인의 아름다움을 즐겁게 끌어낼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라고 전했다.

문샷은 오는 9월 24일 코스메틱 편집샵인 세포라를 통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로의 진출을 앞두고 있다.

김선경 기자
글.사진=스타일뉴스 제공(www.stnews.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