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신혜·최태준, 열애 4년 끝 결혼발표…2세 축복까지[종합]

입력 2021-11-23 10:48 수정 2021-11-23 10: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신혜 최태준박신혜 최태준
배우 박신혜(31), 최태준(30)이 공개 연인에서 이제 부부가 된다. 열애 4년 끝에 공식적으로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박신혜, 최태준의 소속사 양측은 23일 "때로는 친구로, 때로는 동료로 늘 곁에서 함께 있어준 박신혜 배우와 오랜 연애 끝에 내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행복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라면서 "두 사람은 바쁜 일정에도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이뤄진다.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한 학번 차 선, 후배 사이다. 절친한 관계로 지내다 지난 2017년 연말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4년 넘게 사랑을 키워왔다. 최태준이 박신혜의 부모님이 운영 중인 가게에 자주 찾아와 일을 도울 정도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이들은 양가의 축복 속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2세 소식도 전했다. 양측 소속사는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 상황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이날 오전 각각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올려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먼저 박신혜는 "오랜 시간 동안 교제를 해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줬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 감싸줬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최태준은 "기쁠 때는 화창하게 웃는 법을, 슬플 때는 소리 내 우는 법을 말없이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과 부부로서의 가약을 맺으려 합니다. 인생의 새 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희에게 귀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으리라 생각하지만,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그리고 배우 최태준으로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연기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팬들과 약속했다.

박신혜는 지난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 드라마 '천국의 계단' 최지우 아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한류 스타로 발돋움했다. 지난해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와 영화 '#살아있다' '콜'로 팬들과 만났다.

최태준은 지난 2001년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 '엄마의 정원',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훈남정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9년 8월 국방의 의무를 위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했다. 소집해제 이후 복귀작으로 드라마 '그 놈 목소리' 출연을 확정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일간스포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