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상점가로 돌진한 차량…아빠의 놀라운 순발력|뉴스브리핑

입력 2021-04-15 21: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대구 순대 공장서 화재…직원 20여 명 대피

건물 밖으로 벌건 불길이 치솟고 검은 연기가 하늘을 뒤덮습니다. 오늘(15일) 오전 11시쯤 대구 북구에 있는 '순대 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한 시간 만에 불은 꺼졌지만 2층짜리 건물이 모두 탔습니다. 다행히 공장 안에 있던 직원 20여 명은 화재경보를 듣고 빨리 대피해서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낡은 배수관을 용접하던 중에 불씨가 튀면서 불이 난 걸로 보고 있습니다.

2. 상점가로 돌진한 차량…아빠의 놀라운 순발력

무서운 속도로 차량 한 대가 상점가로 후진하며 달려듭니다. 아이와 함께, 가게에서 나오던 아버지가 이 모습을 보고는 재빨리 아이를 안고서 몸을 피합니다. 현지시간 14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생긴 일인데, 아버지의 순발력으로 위기의 순간을 피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3. 갑자기 후진으로 '쾅'…난간 턱에 걸려 구사일생

후진하던 차량이 갑자기 속도가 빨라지더니 그대로 난간을 들이받습니다. 난간 턱에 반만 걸린 채, 위태롭게 흔들립니다. 현지시간 14일, 중국 남부 지역에서 일어난 사고 현장입니다. 운전자가 빠져나오는 동안, 혹시나 차가 떨어질까 사람들이 힘을 모았고 구조 차량도 곧 도착해서 더 큰 피해는 없었습니다.

4. 도로 건너는 코끼리 무리…100마리 대이동 포착

풀숲에서 불쑥 나타난 코끼리들이 도로를 가로지릅니다. 커다란 어른 코끼리와 작은 아기 코끼리까지 백 마리가 넘는 코끼리들이 줄줄이 지나가는데요. 태국의 한 야생동물 보호구역에 살던 코끼리 무리가 식구가 늘어나자, 먹이가 있는 곳을 찾아 이동하는 겁니다. 보호구역 직원들은 코끼리 가족이 무사히 이사를 할 수 있게 지켜봤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