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려욱, 화제의 '나체 샤워' 사건 전말 공개

입력 2020-12-12 17:13

방송 : 12월 12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2월 12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려욱, 화제의 '나체 샤워' 사건 전말 공개

슈퍼주니어 려욱이 본인을 둘러 싼 '나체 샤워' 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1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그룹 슈퍼주니어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믿고 보는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폭풍같은 큰 웃음으로 토요일 밤을 흔들어놓을 예정이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화려한 입담으로 형님들을 혼비백산하게 만들었다.

특히 화제가 됐던 려욱의 '나체 샤워' 사건이 화두에 올랐다. 려욱은"내 이름을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항상 '나체 샤워'가 뜬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새 앨범 쇼케이스 때, 기자에게 한 당부 때문에 '려욱, 샤워할 때 나체로 한다'라는 기사가 게재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규현은 "'운전할 때 앉아서 한다는 말과 같은 것 아니냐"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형님들 역시 순간을 놓치지 않고 장난에 시동을 걸었다. 형님들이 숟가락을 얹은 '나체 샤워' 논란은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았다는 후문.

믿고 보는 예능돌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형님학교는 12월 1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은혁, 불만 토로 "규현이 개인 스케줄을 숙소에서…" '아는 형님' 5주년…7인 7색 캐릭터 활약상 '모아보기' '아는 형님-우주힙쟁이' 세 번째 '힙합 선배' 피해자 발생 위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