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승기 "이다인과 열애 중, 팬들에겐 미안하고 이해 바라"

입력 2022-06-05 18:12 수정 2022-06-05 19: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승기 이다인이승기 이다인
이다인과 열애 중인 이승기가 1년이 지나 못다한 말을 전했다.


이승기는 5일 공식 홈페이지에 '우리의 지난 1년이 서로가 참 많이 아프고 상처받고 소통도 부족했던 해였다고 생각해서 오랜 고민 끝에 말문을 연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 소란 속에서도 말을 아낀 점은 첫 번째로 감정적인 말들로 인해 생각하는 것들이 명확하게 전해지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런 일이 생길 경우 더 큰 오해와 상처밖에 남지 않는다는 생각이었다'며 '두 번째로는 우리만의 소통과 이야기가 외부로 흘러나가 2차적인 소문으로 왜곡돼 더 많은 이들이 상처받을 것과 누군가에겐 또 다른 가십거리로 이용되는 것이 우려됐기에 일부 몇몇 분들의 입장 표명을 명확히 해달라는 의견에 말을 아꼈던 것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다만 지난해 열애설 이후 저는 어떠한 입장이나 신변의 변화가 없기에 그 부분에 대한 추가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고 그럴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했다. 이 부분 역시 서운한 점이 있었다면 미안하고 여러분을 다독거리고 싶고 부디 저의 부족함을 탓하고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승기·이다인은 지난해 5월부터 공개 열애 중으로 이승기가 오래 몸담은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독립 후 다시 복귀했고 몇 달이 지나 결별설에 휩싸였지만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