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싱어게인' 출연진 사이에 퍼진 이승기 소문의 정체는?

입력 2021-02-15 11:20

방송 : 2월 15일(월)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2월 15일(월) 밤 10시 30분

'싱어게인' 출연진 사이에 퍼진 이승기 소문의 정체는?

'싱어게인' 참가자들 사이에 퍼졌던 이승기를 둘러싼 소문이 공개된다.

무명 가수들의 도전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며, 마지막 회 시청률 11.6%(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로 유종의 미를 거둔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이 15일(오늘) 스페셜 방송 '보너스 트랙'을 특별 편성한다.

스페셜 방송 '보너스 트랙'에서는 '싱어게인' 심사위원단의 미공개 심사평이 공개된다. '싱어게인' 심사위원단은 냉철한 분석 위주의 심사평이었던 기존 오디션과 달리 매 무대마다 따뜻한 심사평과 진정성 있는 조언으로 참가자들에게 다가가 호응을 얻었다. '싱어게인' TOP3의 주인공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레전드 무대에 대한 심사위원들의 소감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무대 위에서 참가자들과 함께 공감하며 소통했던 MC 이승기와 심사위원단의 못 다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이름을 알리고 무대에 설 기회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한 참가자들에게 이들이 전한 따뜻한 한마디는 무엇일까. 또한 출연 가수들 사이에서 돌았다는 이승기의 소문에 대한 정체까지 공개될 것으로 보여 큰 관심을 모은다.

11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회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화제의 중심에 선 '싱어게인'의 마지막 이야기 '보너스 트랙'은 15일(월)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싱어게인' TOP6 대망의 파이널! 스페셜 무대까지 '싱어게인' 이무진 "나는 '기타 치며 이야기하는 싱어송라이터'" '싱어게인' 이승윤 "노래가 이름보다 앞에 있는 가수 될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