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최병모 "'불한당' 임시완, 액션·멜로 다 잘해" 극찬

입력 2018-10-04 10:55 수정 2018-10-04 15:12

방송: 10월 5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5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1열' 최병모 "'불한당' 임시완, 액션·멜로 다 잘해" 극찬
'방구석1열' 최병모 "'불한당' 임시완, 액션·멜로 다 잘해" 극찬

국보급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5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 막강한 팬덤을 구축한 영화 '아수라'와 '불한당'이 띵작매치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는 두 영화에 모두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배우 최병모와 '씨네21'의 주성철 편집장 그리고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녹화에서 변영주 감독은 영화 '불한당'에 대해 "이 영화의 최고가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단언컨대 '남자 설경구'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설경구의 매력이 대단했다. 또한 비련(?)의 인물을 연기한 배우 김희원에게도 마음을 빼앗겼다"며 영화를 빛낸 배우들의 연기를 극찬했다.

이에 맞서 주성철 편집장은 영화 '아수라'의 주역 황정민에 대해 "영화계의 독보적인 존재다. 연기의 스펙트럼이 가장 넒은 배우"라고 주장했다. 이에 MC 윤종신 역시 "황정민은 관객들 모두가 좋아하는 국민배우"라며 공감했다.

'아수라'에서 황정민과 함께 열연을 펼친 최병모 배우는 "황정민은 내가 갖지 못한 점을 다 가진 변화무쌍한 배우다. 수많은 스태프를 아우르는 힘을 가졌다. 현장은 그야말로 전쟁터다. 살아남기 힘들었다"라며 뒷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또한 최병모는 '최선장' 역을 맡았던 영화 '불한당'에 함께 출연한 임시완에 대해 "액션과 멜로 연기를 모두 잘해내서 최적의 캐스팅이라고 느꼈었다"라며 임시완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JTBC '방구석1열'은 10월 5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엄홍길 "고 박무택 대원 시신 수습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방구석1열' 엄홍길 대장 "영화 '히말라야' 속 황정민은 나" 변영주 감독 "'마당을 나온 암탉'서 '청년 최민식' 느껴졌다" '마당을 나온 암탉' 충격적 결말에 엔딩 삭제?…추석특집 '방구석1열' '마당을 나온 암탉' '너의 이름은'…'방구석1열' 애니매이션 띵작 매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