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쿡킹' 금주 9년차 윤은혜, 결승전 주제 '해장 요리'에 멘붕!

입력 2021-10-21 10:24

방송: 21일(목)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1일(목) 밤 9시

'쿡킹' 금주 9년차 윤은혜, 결승전 주제 '해장 요리'에 멘붕!
   
윤은혜가 또 한번 쿡킹에 도전한다.

21일(목)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이하 '쿡킹', 연출 박범준)에서는 3대 쿡킹의 자리를 놓고 결승전이 펼쳐진다. 준결승전에 진출한 이혜정과 럭키의 대결, 그리고 대결의 승자와 윤은혜가 결승을 진행하게 된다.

결승전 요리의 주제는 바로 '해장 요리'. 이혜정과 럭키는 "해장도 술을 먹어본 사람이 잘 하는 것"이라며 넘치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반해 윤은혜는 "금주 9년차"라고 밝히며 쿡킹 출연 이후 처음으로 자신 없는 모습을 내비쳤다.

결승전에 진출할 도전자가 결정되자 윤은혜는 "원치 않는 상대가 결승에 올라왔다"며 요리 대결에 앞서 기도를 하는 등 초조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쿡킹' 금주 9년차 윤은혜, 결승전 주제 '해장 요리'에 멘붕!

윤은혜는 이번 3대 쿡킹 결정전에서는 기존에 선보인 코스 요리 대신 푸짐한 한상 차림 요리로 왕좌 방어에 나섰다. 특히, 쿡킹을 사수하기 위한 결승전 무대답게 손수 수타면까지 뽑는 초강수를 뒀다. 하지만 반죽 도중 참기름 병을 바닥에 떨어뜨리고, 제 시간에 면을 삶지 못하는 등 연이은 실수를 범해 심사위원들마저 긴장하며 안타까움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C 전용준은 윤은혜를 보며 갑작스러운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 과연 결승전에서 무슨 일이 있었을지!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 3대 쿡킹 결정전은 21일(목)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쿡킹' 이혜정-럭키, 애주가들이 펼치는 '혼술 요리' 준결승전! '쿡킹' 지상렬도 침묵하게 만든 요리 대결…결과는? '쿡킹' 이영현, 요리 도중 KCM에게 "꺼져!" 성량 과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