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신영, 오마이걸 지호와 열애설 해명 "말 같지도 않은 얘기"

입력 2022-05-20 17:36 수정 2022-05-20 18: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신영김신영
개그우먼 김신영이 오마이걸 지호와 불거진 열애설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김신영은 20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오프닝에서 지호와의 루머에 대해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한 유튜버가 김신영과 지호의 열애설을 제기해 논란을 야기한 상황.

이날 김신영은 "단체 대화방에 링크가 많이 와서 다 봤다. 말 같지도 않은 이야기들이 많이 생성됐더라. 모 아니면 도다. 제 루머엔 중간이 없다. 설마 이걸 믿는 사람들이 있을까 했는데 꽤 많이들 얘기해서 해명을 해야 할 것 같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솔직히 너무 어이가 없다. 그런데 해당 루머에 댓글을 보니 얼평(얼굴 평가)이 많더라. 실제로 만나면 그렇게까지 못생기지는 않았다. 자꾸 늙었다고 하는데 마흔 중엔 동안이다. 가장 중요한 건 아니라는 거다. 제가 그런 쪽으로 매력이 있는지 몰랐다. 웃음으로 넘기기엔 누군가 또 상처를 받을 수 있지 않나. 책임지지 못할 이야기들 하지 말고 정말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MBC로 와라. 출연 부탁드린다"라면서 "(이래서) 동생이랑 어디 나들이라도 가겠나. 나들이도 못 갈 것 같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동생 많은 응원 해주길 바란다. 앞길 창창한 동생 길 막지 말고 좋은 마음으로 응원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열애설의 증거로 거론됐던 옷과 팔찌에 대해 김신영은 "원래 퍼주는 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다 제 옷이다. 제 팔찌다. 동생 출근길이나 팬미팅 때 예쁘게 나오게 해주고 싶어 빌려준 것"이라고 거듭 해명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