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울집' 성시경, 송은이의 히트곡 열창에 "무섭다" 소감

입력 2021-01-19 14:08

방송: 1월 20일(수)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0일(수) 밤 10시 30분

'서울집' 성시경, 송은이의 히트곡 열창에 "무섭다" 소감

성시경이 송은이와 박하선의 충격적인 모습에 고개를 내저었다.

20일(수) 방송되는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이하 '서울집')에서는 이수근-정상훈 팀이 경기도 양평으로, 송은이-샘 해밍턴 팀이 충북 보은으로 각각 드림하우스 투어를 떠난다.

처음으로 함께 홈투어를 떠난 이수근과 정상훈은 만나자마자 상황극을 펼치면서 웃음을 선보여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부응이라도 하듯 이수근과 정상훈은 홈투어 내내 장소 불문, 상황 불문 열정적인 상황극을 펼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양평 우리집에서의 홈투어가 진행되며 수많은 음반들이 소개되던 중, 이수근은 집주인이 모아 놓은 성시경의 앨범을 찾아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뿌듯하게 지켜보던 성시경은 "6집은 잘 안됐나보다"라는 이수근의 말에 즉석에서 자신의 노래 '안녕 나의 사랑'을 부르며 어필했다. 개가수(개그맨+가수) 송은이는 덩달아 흥이 올라 자신의 스타일대로 성시경의 히트곡을 부르기 시작했고, 이를 가만히 지켜보던 성시경이 "무섭다" 며 농담 섞인(?) 소감을 전했다. 성시경이 이렇게 말할 수밖에 없었던 송은이의 노래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서울집' 홈투어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되고 있는 드림하우스 베스트 추천 포인트 맞히기가 이어지던 중 '서울집' 공식 승부욕 여신 박하선이 역대급 돌고래 샤우팅을 발사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 상황이 발생했다. 그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베스트 추천 포인트를 추리하고, 역대급 리액션을 쏟아내는 박하선의 모습을 보던 성시경은 진지한 표정으로 "술 마셨니?"라고 물으며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시경을 놀라게 한 송은이의 충격적 노래 소화력과 박하선의 역대급 리액션은 20일(수)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서울집' 박하선 연신 감탄! 건축가 명함까지 챙긴 드림하우스 공개 '서울집' 샘 해밍턴, '박테리어' 넘어선 인테리어 전문가 등극! '서울집' 캥거루족 송은이 "독립 결심…김숙이랑은 못 살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