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2 '하와유.MOV' 윤종신, '좋니'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입력 2018-07-19 10:43

방송: 7월 19일(목) 밤 12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9일(목) 밤 12시

JTBC2 '하와유.MOV' 윤종신, '좋니'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JTBC2 '하와유.MOV' 윤종신, '좋니'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가수 윤종신이 '하와유.MOV'에서 자신의 히트곡에 관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19일(목)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하와유.MOV'에는 윤종신이 출연해 활약한다. 왕성한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하고 있는 윤종신과 MC 하하 유세윤의 조합이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날 뮤직 비디오에 얽힌 뒷이야기를 소개하는 '하세큐' 코너에서는 윤종신 데뷔 27년 만에 1위를 기록한 대표곡 '좋니'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좋니'에 얽힌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하와유.MOV'에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015B, 토요대행진 등 과거 데뷔 시절의 추억을 털어놓기도 했다.

하하와 유세윤이 출연 가수의 뮤직 비디오를 재구성하는 '가사대로 뮤비' 코너에서는 '바래바래'를 B급 버전으로 새롭게 촬영했다. 윤종신은 온 몸을 내던지는 열연을 펼치는 것은 물론 평소 친분이 있는 2MC와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

윤종신의 화려한 입담을 엿 볼 수 있는 JTBC2 '하와유.MOV'는 7월 19일 목요일 밤 12시에 방송되며,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채널을 통해 매주 월요일 선공개 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2 '하와유.MOV' 볼빨간 사춘기, 망가져도 귀여운 '코믹 연기' '하와유.MOV' 위너, 'everyday'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 '하와유.MOV' 유세윤-하하 인터뷰 "지드래곤, 워너원 초대하고파" JTBC2 뮤직비디오 탐구 예능 '하와유.MOV' 론칭…하하·유세윤 출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