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할명수' 박명수, 상암동 부지에 꿈의 집 건축하게 된 사연은?

입력 2021-04-16 11:42

공개 시기 :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개 시기 :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할명수' 박명수, 상암동 부지에 꿈의 집 건축하게 된 사연은?

박명수가 양띵, 시청자들과 함께 건축 게임으로 꿈의 집을 구현했다.

16일(금) 공개되는 JTBC '할명수'에서는 게임 초보 박명수가 170만 게임 유튜버 양띵에게 온라인 건축 게임을 배운다. 박명수의 3대 게임 과외 선생님으로 등장한 양띵은 2007년부터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1세대 크리에이터로, 대한민국 최초로 골드버튼을 받았다. 양띵의 이름을 들은 박명수는 "양띠라서 양띵인지?"라고 물었다. 이에 양띵은 "성이 양이고 이름은 그냥 띵이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게임에 앞서 박명수와 양띵은 시청자들이 게임에서 만든 건축물을 구경하는 시간을 가졌다. 7성급 호텔과 동양 판타지를 연상케 하는 건축물을 본 두 사람은 감탄을 멈추지 않았다. 특히 영화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성을 재현한 건축물을 보자 박명수는 물론 양띵마저 "진짜 영화에 나오는 곳 같다" "이 정도는 보기 힘든 퀄리티"라며 극찬했다. 호그와트의 레스토랑을 본 박명수는 멋있다고 감탄하면서도 "여기 한 끼에 얼마야?"라며 개그 본능을 드러냈다.

이어 박명수와 양띵은 시청자들과 함께 박명수의 꿈의 집을 만들었다. 박명수는 시청자들에게 인피니티풀이 있는 55층 초고층 쌍둥이 빌딩을 만들 것을 요청했다. 심지어 박명수는 직접 그린 설계도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며, 펜트하우스 같은 집을 만들어 달라고 연신 당부했다. 박명수가 양띵과 함께 주차장 관리 부스를 만드는 동안, 시청자들은 오피스텔과 호텔을 뚝딱 만들어내 박명수를 놀라게 했다.

시청자와 함께 만든 박명수의 꿈의 집은 16일(금) 오후 5시 30분 JTBC '할명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할명수' 광희, 음원 발매 제안한 박명수에 손사래 친 사연은? '할명수' 성대모사 능력자 사이 '히든스타' 찾아라! '할명수' 이경규, 개그맨 출신 부정? "클래스가 다르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