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달래 된, 장국' 주말극장 달굴 '연기파 비주얼 군단' 뜬다

입력 2014-03-19 09: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달래 된, 장국' 주말극장 달굴 '연기파 비주얼 군단' 뜬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연기파 비주얼 군단이 온다.

첫 방송을 목전에 두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주말연속극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극본 김이경 / 연출 김도형 / 제작 드라마하우스)속 훈훈한 비주얼과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이 포스터 촬영을 마치며 심상찮은 대박 조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 현장에는 윤소희(장국 역), 이원근(유준수 역), 류효영(주다해 역) 등의 아역 배우들에 이어 극을 이끌어 나가는 성인 배역의 연기자들이 총집합했다.

주연 배우인 이소연(장달래 역), 남궁민(유준수 역), 이태임(주다해 역)을 비롯해 김시후(유준성 역), 오승윤(장훈 역), 냐퐁(하미 역) 등의 배우들은 예정된 시간보다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해 컨셉에 대해 논의하는 열정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특히, 이소연은 생기 넘치는 동작과 표정들로 찍는 컷마다 베스트 컷을 만들어내며 화려한 비주얼을 뽐냈고 남궁민은 시종일관 부드러운 미소로 스태프까지 살뜰히 챙기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또한 배우들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서로에게 모니터를 해주는가 하면 작품에 대한 이야기꽃을 피우는 등 화기애애한 팀워크를 엿보여 극 중에서 빛을 발할 이들의 호흡을 더욱 기대케 했다.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의 한 관계자는 "저마다의 매력이 넘치는 배우들이 한데 모이니 시너지가 발휘되어 촬영 분위기가 매우 좋았다"며 "벌써부터 캐릭터에 동화된 듯한 싱크로율을 보이는 배우들의 모습에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했다"고 전했다.

한편,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는 2002년 당시 고3 커플이었던 유준수(이원근 분)와 장국(윤소희 분)이 하룻밤 불장난으로 임신이 되고, 그로 인해 두 집안이 풍비박산이 난다. 이후 장국은 장달래(이소연 분)로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던 중 두 집안이 12년 만에 다시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

비주얼은 물론 매력과 연기력, 세 마리 토끼를 잡을 배우들을 만나볼 수 있는 JTBC 새 주말연속극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는 '맏이'의 후속으로 오는 3월 22일(토)에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달래 된, 장국' 김시후, 첫 주말극 도전!…기대감 고조 '달래 된, 장국' 이소연, 뉴요커 뺨치는 우월 비주얼! '달래 된, 장국' 이태임 전격 합류로 환상 라인업 종결! '달래 된, 장국' 배종옥 "배우 경력 29년, 경상도 사투리는 처음" '달래 된, 장국' 윤소희-이원근-류효영, 포스터 촬영현장 보니… '달래 된, 장국' 이소연, 차도녀로 등장…활력 더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