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키움, 한화 잡고 7연패 탈출…KIA는 연장전 끝 LG 제압

입력 2021-04-23 08: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제(22일) 저녁 프로야구 경기 결과도 보겠습니다. 7연패에 빠졌던 키움이 한화에 대승을 거뒀습니다. 기아는 연장전에서 또 이겼습니다. LG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이재승 기자가 경기 모습 전해드리겠습니다.

[기자]

1회 초 키움의 공격.

데이비드 프레이타스가 우중간 2타점, 2루타를 터뜨리며 기선을 제압합니다.

2회 초에도 키움은 이용규의 적시타로 1점을 더하더니 연이은 득점으로 4대 0까지 달아납니다.

5회 말 한화 하주석이 투런홈런으로 쫓아왔지만, 7회 초 프레이타스가 국내 무대 첫 홈런을 터트리며 점수 차를 더 크게 벌립니다.

결국 키움은 한화를 8대 3으로 꺾고 7연패의 사슬을 끊었습니다.

[이용규/키움 히어로즈 : 지금까지 안 좋았던 것은 오늘 승리로서 좋은 기운 잘 받아서 또 연승하고 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선수들과 힘 합쳐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기아는 연장전에서 또 승리했습니다.

엘지를 상대로 2대 2 동점이던 연장 10회 초, 류지혁의 결승타가 터지며 3대 2로 이겼습니다.

[류지혁/기아 타이거즈 : 한경기 한경기 잘하려고 노력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잘할 수 있는 선수 되겠습니다.]

기아는 올 시즌 연장전에서만 4승 1패를 기록해 승률 80%로 선전하고 있습니다.

기아 특급신인 투수 이의리가 6회까지 다섯 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등 호투했습니다.

여기에 운도 따랐습니다.

1회 말 비디오 판독을 통해 기아 유격수 김규성의 발이 엘지 주자의 손을 막아낸 것이 확인되면서 첫 실점 위기를 넘겼습니다.

SSG는 삼성과의 원정 경기에서 11대 6으로 역전승했고 두산은 롯데를 13대 1로, kt는 NC를 11대 5로 이겼습니다.

관련기사

롯데, 홈런 공방전 끝에 두산에 신승…한화 3연승 신바람 '6회 결정적 홈런 2방' LG, 키움에 역전쇼…단독 선두
광고

JTBC 핫클릭